분류 전체보기
수첩 속 삐뚤빼뚤
안녕 소소한 하루
장면의 연속
찰칵 소리에 반해
철수와 롤링스톤즈
풍금 속 낡은 극장
그때 그 사진
내가 반한 사진들
인터넷 무얼 하니
마음, 생각 기록표
시골에살고싶다

[T3n] 마당에서 현서랑

아빠가 엄마를 위해서 이십여년만에 처음으로 만들어주신 그 무엇.
평상.
지난 토요일이었을까? 마당에서 조촐하게 저녁식사를 했다.
엄마, 아빠, 누나, 현서, 나.
요렇게 다섯이서.




이렇게 나와서 먹으니까 참 좋다.
내가 나와서 먹쟀다.
잘했다.
ㅋㅋ







엄마랑 딸,
또는
누나랑 조카.







으흐흐~
막찍는 거다.







현서는 나만보면 도망간다.
그런데 이 날은 안도망갔다.

나는 사진 찍어주는 삼촌.^^






현서랑 지훈이 빨래







이 사진이 참 좋다.







ㅋㅋㅋㅋ








사진길 만질려고 하는 현서.
장난꾸러기 현서.
ㅋㅋ








나왔다.
현서의 전매특허 웃음.








호비 없으면 못사는 현서.
저거 뺏으면 운다.







아, 난 매형의 얼굴을 보았다.







4살 현서.

간만에 현서랑 즐거운 시간이었다.
누나가 사진을 보면 좋아할 것 같다.
내가 봐도 흐믓하다.
그렇게 밝게 곱게 건강하게만 자라다오. 



뽀로로 오프닝



Konica T3n + Hexanon AR 28mm + Vista 200
+비스타 필름은 처음 써본다. 붉은색이 많이 돈다. 분위기는 있네.
한손엔꽃을